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일상&여행

주말 일상, 홍대 부야스곱창(feat 해리포터)

by 만또니 2021. 1. 20.

주말 일상, 홍대 부야스 곱창 + 해리포터


안녕하세요 민스토리입니다 :D 

다들 주말 잘보내셨나요?? 저는 오래간만에 최애 음식 중 하나인 곱창을 포장해 먹었습니다 ㅎㅎ 

사실 곱창은 직접 가서 먹어야 더 맛나지만 이상하게 꼭 야밤에 당기는 날이 있잖아요! 

이미 9시가 넘어 매장에선 먹을 수 없기에... 포장주문하여 먹었답니다 ㅜ

 

제가 포장주문해 먹은 곳은 부야스라는 곱창집인데요 이 집은 홍대에서 손꼽히는 곱창 맛집 중 한 곳이랍니다 👍🏻

 

 

 

눈 오는 날 곱창을 먹겠다는 열정과 함께.... 매장에 도착했습니다!

부야스 곱창은 지하철역을 연상시키는 간판이 있어 찾기가 쉬웠어요 ㅎㅎ

(홍대역 8번출구로 나와 3분 정도 걸으면 됩니다.)

 

 

 

 

주문 메뉴

알곱창 1인분 8,900원

야채곱창 1인분 8,900원

주먹밥 3,000원

 

원래 1인 인분에 11,000원인 곱창을 코로나 19로 본점에서 8,900원에 할인 이벤트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맛난 곱창을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 행복하네요 😋

 

 

 

 

부야스 곱창은 특이하게 도시락 용기에 포장해서 주더라구요! 곱창과 반찬이 용기 안에 같이 들어가 있어 먹기 편했습니다.

미세한 차이지만 야채가 많은 위쪽이 야채곱창 그리고 곱창이 좀 더 많은 아래쪽이 알곱창이랍니다 ㅎㅎ

반찬은 콘샐러드, 피클 그리고 마요네즈 소스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곱창이 많이 들어간 알곱창 먼저 먹어줍니다~! 

역시나 예전 맛 그대로 겉은 바삭바삭하고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나서 너무나 맛있습니다 ㅎㅎ

 

 

 

 

그다음으론 야채와 곱창이 골고루 들어간 야채곱창입니다.

야채곱창에는 알곱창에는 없던 당면이 들어가 있고 야채도 많이 들어가 있어 곱창과 같이 곁들여 먹어주면 느끼하지도 않고 더 맛난 것 같아요 ㅎㅎ 참고로 천 야채곱창을 더 좋아합니다 ^^!!!

 

 

 

 

마지막으로 곱창과 곁들여 먹으면 좋을 주먹밥!

원래 주먹밥이라 하면 동글동글하게 만들어 먹어줘야 하지만 이미 밥과 김가루가 버무려져 있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그냥 숟가락으로 바로 퍼먹었답니다 ㅎㅎ

 

 

 

 

오래간만에 해리포터 정주행 하면서 먹는 곱창...💗

이것이야말로 소확행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부야스 곱창은 지점도 여럿 있으니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