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68

모근강화, 머리카락 굵어지는 5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모근강화, 머리카락 굵어지는 5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민스토리입니다. 탈모는 유전적인 요인도 있지만 외부적인 요인으로 스트레스나 잘못된 식습관 등으로 20~30대에서도 흔하게 나타나고 있는데요 탈모인들이 스트레스 받는 요인 중 하나는 가늘고 힘없는 모발이 아닐까 싶습니다. 모발을 굵게 만들기 위해서 가장 기본적인 것은 모근을 강화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오늘은 모근을 강화하기 위한 머리카락이 굵어지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머리카락 굵어지는 방법 첫번째, 저녁에 머리 감기 저녁에 머리를 감고 아침에 일어나면 머리가 떡지거나 스타일링이 잘되지 않아 아침에 감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하루종일 돌아다니면서 쌓인 노폐물과 피지제거를 위해서는 가급적 아침보다 저녁에 머리를 감는 것이 좋습.. 2021. 6. 19.
장꼬임 증상, 원인, 예방하기 장꼬임 증상, 원인, 예방하기 안녕하세요 민스토리입니다. 누구나 아픈 곳 하나 없이 항상 건강하게 살면 좋겠지만 예상치 못하게 질병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 복통은 정말 다양한 이유로 발생하지만 극심한 복통을 느끼게 된다면 장꼬임 증상을 의심해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1. 장꼬임 증상 갑작스러운 복통을 느끼게 된다면 장꼬임 증상을 의심해볼 수 있는데요 장꼬임 증상은 다른말로 장염전이라고 하는데 장염전은 주기적으로 몸이 쑤시고 아프다가 점자 지속되는 복통으로 변하게 됩니다. 또한 속이 메스꺼워 토를 하려는 증상과 혈변, 복부 팽만, 탈수, 변비, 장폐색 등의 증상이 급성 또는 재발성으로 올 수 있고 심한경우에는 쇼크가 올 수 있으며 신생아의 경우에는 복부의 변색, 창백하고 불규칙한 호흡, 황달 .. 2021. 6. 18.
대상포진에 좋은 과일과 음식 대상포진에 좋은 과일과 음식 안녕하세요 민스토리입니다. 다들 대상포진에대해 알고 계신가요?? 대상포진은 면역력이 떨어지면 신경을 타고 나와 피부에 발진을 일으키면서 심한 통증을 유발하는데요 주로 50대에 쉽게 발생하나 과로 및 스트레스로 인해 면역력이 저하되면서 젊은 층에서도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20대초반에 걸렸었고 주변에서 대상포진으로 고생하는 분들을 몇몇 보아서 그런지 대상포진에 걸리면 너무 고생스럽기 때문에 평소 면역력을 잘 길러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면역력을 키워줄 수 있는 대상포진에 좋은 과일과 음식들에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대상포진에 좋은 버섯 버섯은 몸안의 백혈구 생산을 활발하게 만들어 바이러스 감염에 맞서 싸울 힘을 만듭니다. 또한 나쁜 영향을 주는 활성산.. 2021. 6. 14.
국민내일배움카드 자격, 신청방법, 훈련장려금 국민내일배움카드 자격, 신청방법, 훈련장려금 안녕하세요 민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정부가 국민들에게 개인 주도의 훈련기회를 제공하는 제도로써 직업훈련이 필요한 이들에게 지원되는 카드인 국민내일배움카드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국민내일배움카드 자격 지원대상 : 실업자, 재직자, 특수형태근로종사자, 자영업자 등 취업여부나 직종에 관계없이 직업훈련이 필요한 이들에게 지원됩니다. ※ 단, 현직 공무원, 사립학교 교직원, 졸업예정자 이외 재학생, 연 매출 1억 5천만원 이상의 자영업자, 월 임금 300만원 이상인 대규모기업종사자(45세 미만)특수형태근로종사자 등은 지원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지급기간 : 계좌 발급일로부터 5년 지원한도 : 1인당 300~500만원까지 훈련비의 45~85% 지원 취업성공패키지 .. 2021. 6. 12.
공무원맞춤형복지, 맞춤형복지포탈 바로가기 공무원맞춤형복지, 맞춤형복지포탈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민스토리입니다 :) 우리나라 청년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직업으로 당연 공무원을 뽑을 수 있는데요 요즘같은 시기에 불안정한 직장보다 공무원은 안정적이고 노년까지 보장되는 직군이기에 많은 청년들이 많이 준비하는 것 같아요! 공무원이 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 그 중에서도 오늘은 공무원들을 위해 공단이 마련한 복지제도인 공무원 맞춤형 복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공무원 맞춤형 복지란? 공무원 맞춤형 복지제도란 공무원의 다양한 복지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공무원 각 개인에게 주어진 복지점수(포인트) 범위내에서 자신에게 적합한 복지혜택을 선택하도록 하는 제도입니다. 맞춤형복지제도는 국가공무원은 인사혁신처에서, 지방공무원은 행정안전부에서 관장하고 .. 2021. 6. 10.
휴대용 미니 선풍기, 손풍기 추천! 카카오 프렌즈 탁상용 선풍기 휴대용 미니 선풍기, 손풍기 추천! 카카오 프렌즈 탁상용 선풍기 안녕하세요 민스토리입니다 :) 요근래 기온이 점점 올라가면서 여름이 찾아오고 있는 것 같아요! 여름엔 가만히 있기만 해도 더운데 올해도 무더위에 마스크를 껴야 하다니,,, 벌써부터 숨이 막히네요ㅠ 오늘은 그나마 더위로부터 조금 해방시켜줄 수 있는 여름 필수템인 손풍기 제품 추천드리려고 해요!!! 사용한지 1년이 넘었는데도 아직 잔고장 없이 잘 사용하고 있는 카카오프렌즈 휴대용 손풍기입니다 ㅎㅎ 가격은 2~3만 원대 정도에 구매했던 것 같아요 쨘! 보기만 해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카카오의 대표적인 라이언 피규어가 달린 무선충전식 거치대도 함께 있어 스탠드형으로도 손색없는 제품입니다! 구성품으로는 선풍기본체, 손목 스트랩, 거치대, 충전 .. 2021. 6. 8.